Bongenos는 Data Driven Performance Marketing을 추구 합니다 .

“마케팅”은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.

 

마케팅은 상품, 서비스, 아이디어….를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가치를 알리는 것 입니다. 그 긴 여정에 필요한 모든 일을 고객과 함께 헤쳐 나가는 일이 “본게노스”가 가장 즐겨하는 일 입니다.

어떻게 해야하나 막막하시나요?

왜 않되나 답답 하신가요?

Bongenos는 여러분과 함께 출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

보름달이 뜰때 아이들이 더 많이 태어난다는 산부인과 간호사님들의 이야기, 불임부부가 입양하고 나면 아이가 들어선다는 말, 이런 일들이 주변에서 심심치 않게 일어나는 이유는 바로 인지 부조화, 정보의 왜곡으로 인한 좋은 면만 보기 현상일 수 있습니다. 이렇듯 소문은 사실과 다를 수 있고, 바로 그 소문이 사실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.   ‘마케팅’ 은 바로 이런것 입니다. 이미 우리에게 익숙하며, 오래된 문화 인류적 산물이지요  더욱이 아무곳에서나, 아무에게나, 어느때나, 어느곳으로 접근이 가능한 모바일 세상에서는 이것은 겉 잡을 수 없는 사실이 되며, 힘이 되어 나타 납니다.

 

Bongenos는 바로이점을 주목 합니다.

 

가능성이 사실이 되게, 그리고 희망이 되게 ‘본게노스'(本genos)는 ‘근본이 되는 씨앗’을 의미합니다. 작은 씨앗이 자라 커다란 나무가 되는 것 처럼, 씨앗이면서 나무가 되기를 소망하는 모든 사람의 울타리가 되는 것입니다.  ‘본게노스’는 사외의 희망을 일구기 위해 일하는 전문가 집단, 회사 공동체 입니다.

Bongenos는 이렇게 존재 합니다.

하나, 사업을 이제 막 출발하시는 분, 아직 자리 잡지 못하여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
둘  ,  광고주, 매체 보유기업, 판매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 할 수 있는 광고/마케팅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

셋  ,  최적의 매체와 매체 설계를 제공하여  ‘헛된’ 소모적인 ‘광고/마케팅’ 비지니스가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넷  ,  영업사, 개인 사업자 분들에게 최계적인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, 열악한 광고 판매비지니스 영역에 효율성과 활기를 불어 넣도록 하겠습니다.

team
magazine222
shop-r2